3월의 기도제목

3월기도제목(남아공케이프타운김종석,정춘덕선교사)

남아공케이프타운의김종석선교사의사역을위한모든동역자님들께우리주님의이름으로문안드립니다
.
한국에서 귀국하여 남아공 케이프타운에 도착한지 어느 새 26일이 되었습니다. 참으로 시간은 화살과 같이 날라가는 것을 느낍니다.
여기 함께 기도할 제목을 보내드립니다. , 세사람이 함께 할 때 기도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아직도 이곳 케이프타운은 비가 오지않아 물부족의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 물을 아껴쓰라는 많은 외침들이 있지만, 정작 가난으로 인한 혜택을 받는타운쉽의 흑인들은 공동으로 사용하는 물은 내것이 아니기에 아끼려는 마음이 부족해 안타깝습니다. 속히 이땅에 비가 내리는 은혜가 있기를.

2.
폴스무어 감옥의 프리셉트 성경공부 사역을 위한 출입증이 아직도 나오지 않고있어 기다리는중입니다. 정부의 개혁으로 인한 바쁜 일정으로 늦어지는데, 속히나올수있도록.

3. 3.30~4.1 (2
3)까지 함께 협력하는 교회들과 부활절 연합집회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한 집회장소(Frenchhoek)를 빌려서 갖게 됩니다. 저를 포함한 말씀을 전할 강사들에게 성령의 큰 역사하심이 있기를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4.
프리셉트 말씀훈련, 제자훈련, 그리고 교육 등을 위한 센터 마련을 위한 모금을 4월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전체 비용은 3(토지와건물포함)정도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어린아이부터 어른에게까지 이르는 헌신과 함께 작은 손이 큰 빛되어지는 역사를 기대하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사람들이 온전히 세워지는 그 날들을 기대합니다.

5.
많은 이단들이 있지만 특히 말씀에 무지한 리더들로 인한 폐해가 너무도 많은 가운데, “DOOM”이라는 해충제-바퀴벌레, 개미, 모기 박멸용품을AIDSHIV를 낫게한다며 목사가 성도들의 얼굴에 뿌리는 일이 교회에서 일어나 경찰에 체포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인터넷신문에서).
말씀교육과 배움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pasted-graphic-1pasted-graph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