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회자

Pasted Graphic
김재철 목사(Rev. Dr. Jaechul Kim, D. Min)

E-mail : kairoskim@gmail.com

김재철 목사님은 3대째 신앙의 가정에서 모태신앙으로 출생하여 신앙생활을 해 오셨습니다. 서울신학대학 신학과(B. A), 그리고 동 대학원(M. A)을 졸업하시고 1989년 3월 10일 기독교대한성결교회의 목사로 안수받아 그 해 7월 8일부터 1996년 7월31일 전역하기까지 7년1개월 동안 대한민국 해군과 해병대 군목으로 사역을 하셨습니다. 군목으로서 군 선교사역을 마치신 후 유학을 위해 같은 해 8월 모든 가족이 뉴욕으로 이주하였습니다.

1996년 9월에 New York Theological Seminary의 M. Div 과정을 시작하여 1년을 수료한 후 동 대학원의 박사과정을 수학하여 2000년 5월21일 목회학 박사(D. Min)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유학기간 중 뉴욕수정교회에서 협동목사로 사역하셨으며, 학업을 마친 후 2001년 5월부터 뉴욕 롱아일랜드의 킹스 팍(Kings Park)지역에 롱아일랜드 성문교회를 개척하여 목회를 해 오시다가 2008년 6월 우리교회의 청빙을 받아 7월 말에 부임하여 현재까지 목회에 임하고 있습니다.

목사님의 목회철학은 바른 목회, 바른 교회, 바른 믿음, 바른 생활이며 모든 성도들이 신앙의 생명력을 나타내며 생활 속의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도록 제자양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교회가 스프링휠드에 위치한 하나의 지역교회로 선한 영향을 나타내기 위해 목양일념으로 사역에 임하고 계십니다.

가족으로는 사모님과 1남 1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