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9 기도제목

기도제목(남아공케이프타운김종석,정춘덕선교사)

하나님의 선교를 위하여 늘 기도하며, 믿음안에서 교제하는 선교의 동역자님께 주님의 안녕을 기원하며, 그의 은총을 비는바입니다. 여기 남아공 김종석선교사의 사역을 위한 기도제목을 드립니다. 

1. 화평연합교회에서의 "말씀과 일치하는 삶"과 힐뷰믿음교회의 "성경적 금식의 원칙들"이라는 공부를 은혜가운데 마치고 다시금 지난주 화(24)과 목(26)부터 "웨스터민스터 소요리 문답"을 시작하였습니다. 어떤 교단이냐를 떠나서 개신교 개혁신앙 선열들이 기도로 작업한. 모든 그리스도인의 믿음을 뿌리박게하는 아주 중요한 공부입니다. 저들이 말씀을 더욱 사모하고, 그 안에서 장성한 그리스도인으로 자라날 수 있기를 위하여 기도하여주십시오. 

또한 공부하러오는 성도들의 얼굴에 그들의 삶속에서 얼마나 힘든가를 볼때마다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서 더욱 말씀으로 위로하고 격려합니다. 주님께서 늘 성도들의 삶에 동행하시기를.  

2. 어제 케이프타운에서 400km정도 떨어진 죠지(George)화평교회의 사역자인 베로니카 여목회자께서 소천을 하였습니다. 그 동안도 몸이 많이 불편하였음에도 성실히 목회하셨는데 많이 안타깝습니다. 죠지 화평교회와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아울러 은혜롭게 장례식을 마칠수 있도록 기도하여주시고 새로운 믿음의 리더가 세워지고 선한 목자의 리더쉽의 본으로 교회를 이끌수 있도록. 

3. 최근들어 갱들의 폭력이 더욱 심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전임 대통령의 사임으로 새롭게 대통령이 된 라마포사(Ramaphosa)는 토지개혁이라는 안건으로 흑인들의 지지를 받으려고 현실을 무시하는 정책을 하려는 중에 있습니다. 과거의 식민시대에 빼앗긴 땅을 찾아서 현지 흑인들에게 나누어 주겠다는 것인데, 현실적으로 남아공 경제와 사회에 큰 혼란을 가져올 수 있고, 또한 그일이 진행이 된다하더라도 지금까지 개척해온 광활한 농장과 과수원들은 현지흑인들의 노하우에 큰 문제가 있어, 오히려 땅을 망가뜨리는 결과를 가져올것이 불보듯 뻔한 상황이기에 기존의 토지주들(거의 백인들)이 염려하며, 어떤 이들은 토지를 팔고 영국이나 호주로 이민을 가는 상황에 있습니다. 결국 인종간의 갈등으로 야기되는 문제인데 속히 안정될 수 있도록 

4. 선교센터의 마련을 위하여 계속 기도하며 모금중에 있습니다. 끊임없는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모금액예정 3억중에  11,178,388원이 모금되었습니다. 

오늘도 평안한 하루 되십시오.

남아공 케이프타운에서 김종석.정춘덕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