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정의 수정에 관한 NCKPC (미국장로교 한인교회 전국총회) 행동 결의문

성명서 (미국장로교한인교회전국총회)
미국장로교한인교회전국총회(NCKPC) 금번 221 교단총회가 내린 동성결혼에 관한 결정에 대하여 심각한 우려를 나타내며 다음과 같이 우리의 입장과 결의를 밝힌다.
1.
결혼과 가정은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주신 거룩한 선물이며, 우리가 지금까지 믿고 지켜왔던 결혼에 관한 전통과 이해는 변함없는 하나님께서 시대에도 인간에게 요구하시는 성서적인 개념이라고 믿는다.
2.
우리는 미국의 여러 (현재 19 주와 Washington DC)에서 점차 합법화 되어가는 동성 결혼이 분명히 비성서적이라고 규정하며, 우리의 신앙양심에 따라 미국장로교한인교회전국총회는 어떤 형태로든지 동성 결혼을 인정하지도, 시행하지도 않을 것임을 밝힌다.
3.
우리는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가정이 남자와 여자의 결혼으로만 가능하다는 것과, 하나님께서는 동성애자를 포함한 모든 죄인들을 사랑하시며, 그들도 회개를 통하여 거듭난 삶을 누리기를 원하신다는 진리를 전하는 일에 최선을 것이다.
4.
미국장로교한인교회전국총회는 221 교단총회가 결의하여 산하 노회에 수의한 동성 결혼에 대한 개정안의 통과를 결연히 저지할 것이며, 산하 목사들과 교회들은 어떤 경우에도 동성 결혼의 집례나 이를 위한 교회 건물의 사용을 허락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하게 밝힌다.
2014. 6. 26
미국장로교한인교회전국총회(NCKPC) 총회원 일동